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Another149

캐논 익서스 860 IS 지르다! 오늘 도착 하셨구나~ ㅋㅋ 기념으로 몇방 찍어서 이히히힐 일단 전체를 보시고 ~ 인X파크에서 크리스마스 특가 패키지로 산 것 보조베터리랑 메모리 2GB 패키지 ㅎㅎ 근데.. 뭐 그닥 특가 같지는 않더라 ㅡㅡ 접사모드로 안 하고 찍은 접사 사진 -_-;; 요즘 섭취중인 쏠라씨 군 ~~~ 새콤달콤 비타민 =ㅅ=;;;; 동영상도 잘 찍혀주시고~ 하지만.. 올리지는 않는다는거 ㅋ 일단 사이즈가 아담해서 좋네요. 모양도 이쁘고 좀더 써보고 사진을 더 올려야 겠군요 ㅎㅎ 2007. 12. 14.
에구에구.. 팔 인대가 부었구나~ 쩝.. 역시나.. 야간 보드는 위험한가... 점프질이 문제지 = =;; 점프 하면서 넘어지는데 팔 짚어서 팔꿈치 인대가 부어 버렸네요.. 흑흑.. 이거 보름에서 한달 간다는데 ㅠㅠ 친구들이랑 주말에 리조트에서 망년회 하기로 약속이 되어 있었는데.. 못 하게 생겼네요 -_-;; 한숨이 막 나오는 구나.. 넘어질때 팔로 버티는 버릇을 못 버려서 결국 이런 사태가 터지는 군요.. 역시나.. 보호대를 착용하고 궁댕이로 넘여 져야 하는 것이 거늘.. 쇼핑 사이트 잘 뒤져 보면.. 적당한 가격의 보호대 들이 꽤 있더군요. 사야지 사야지 하면서 아직도 안 사고 있는 게으른 케이군 입니다.. 결국 이렇게 됐지만 -_-;;; 여하튼.. 그래서 이번 기회에 보호구를 맞출려구 합니다. ㅋㅋ 처음이니까 좀 싼거로...3~4만.. 2007. 12. 8.
아이스테이션 U43 DMB U43 DBM 되는 PMP 로구나~ 아직 PMP는 한번도 가져 본 적이 없는 관계로다가... 한번쯤은 가져 보고 싶구려.. ㅎㅎ 까만게 디자인이 미끈해 보여 =_= 광고는 기깔나게 맹글어 놨구만..... 처음에 네비게이션 인줄 알았다. ... 대기시간 150시간 ㅡㅡ? 가능한가 -_-;; 네비게이션은 아이스테이션 T7 쓰고 있는데.. 화면이 널찍하이 보기도 좋던데 PMP는 어떨랑가? 사실.. 초기에 뽑기를 잘 못 해서 거시기 했지만 바로 교체를 해서 ㅎㅎ 남들은 어쩌니 저쩌니 하던데.. 난 뭐 괜찮던데 ^^;; 이렇게 이벤트 응모를 하면... 덜커덕 줄 수도 있다던데 ㅋㅋ ... 근데.. 기타가 몇번 나오는지 세어 보래더니.. 바로 밑에서는 몇개 나오냐고 묻는다..... 어쩌란거니 -_-;;;;;;; 이.. 2007. 12. 4.
제트기랑 콘크리트 벽이랑 충돌 장면~ 팬텀 제트기가 핵 시설에 쓰이는 콘크리트 벽에 쳐 박는 동영상이 화제라고 뉴스에 났길레... 유튜브에서 퍼 왔음.. ㅎㅎ .... 진짜 이렇게 되는 건가 =_=;; 그냥 가루가 되는군요. 동영상이 링크로 안 걸리는 구나!! ㅋㅋ 밑에 주소를 따라 가시오 -_- 원문 주소 http://www.youtube.com/watch?v=4q35xHzjxB0 2007. 11.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