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Nical/Kei Apps4

산수게임 사지선다형 산수 게임 입니다. 개인적으로 산수를 더럽게 못 해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막간을 이용해서 타임어택의 압박을 느끼며 두뇌 회전을 해 보세요. 생각보다 산수 실력이 무럭무럭 자라나는 느낌입니다. 1. 3단계 레벨이 있습니다. 별건 아니고.. 1단계는 1~10 2단계는 1~100 3단계는 1~1000 2. 부호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 -, * 나누기는 안 합니다. 소수점 나와서..;; 3. 문제암기 문제를 0.5초 정도 보여줬다가 숨깁니다. (3레벨에서는 1.5초 보여 줍니다 ㅋ) 원래 암산으로 풀어야 하는데 문제도 암기해서 풀어 보아요. 1레벨에서는 필요 없는 기능인데 2레벨에서는 아리송.. 3레벨 가면 왠만해서는 못 풉니다.... 필요 없는 기능인가 -_-;; 암산왕에 도전하세요 ㅋㅋㅋㅋ.. 2012. 1. 23.
MMC (Memo & Money Calendar) Memo & Money Calendar 메모&금전 캘린더 일정 메모와 지출입 관리를 같이 할 수 있는 달력입니다. 리스트 형식으로 일정과 지출을 관리 합니다. 거지 같아 보이지만 깨알같은 기능들을 만든다고 개고생.. 기능 > ㅁ 메인 달력 1. 중요 일정은 시뻘건색으로 표시 2. 좌,우로 슬라이드 하면 월 이동 할 수 있음. 3. 하단에는 좌측 지출액, 우측 잔액 표시 4. 타이틀이 길면 글자가 흘러다님. 5. 수입있는 날은 특별히 파란색으로 표시했음. 6. 메뉴 버튼 누르면 숨겨진 3개의 기능을 호출할 수 있는 길이 열림. ㅁ 메모 관리 1. 달력의 날짜를 선택하면 기본적으로 메모를 기록 할 수 있습니다. 2. 좌측에 당일 일정을 리스트 형식으로 제목을 보여 줍니다. 선택하면 우측에 표시가 됩니다. 3.. 2012. 1. 23.
폈다!! 담배 흡연량 체크하는 어플입니다. 1. 오늘 중간에 큼지막한 폈다!! 버튼을 누르면 현재 시각으로 카운터가 올라 갑니다. 2. 조작 오늘 카운터 한 것을 상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날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깜빡하고 안 눌렀을 경우 나중에 시간 맞춰서 넣을 수 있어요. TIME 버튼을 누르고 시간을 설정한 다음 추가 버튼을 누르면 저장이 됩니다. 리스트 중에서 지우고 싶은거 꾹 누르고 있으면 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DELETE ALL 버튼은 해당일 날짜꺼를 몽땅 삭제 합니다. 3. 통계 그래프로 확인을 해 봅시다. 현재 시각, 해당 날짜는 퍼런색으로 그라데이션을 줘 봤습니다. 2012. 1. 1.
세로 계산기 (Vertical Calculator) 세로 계산기 처음으로 앱을 하나 마켓에다가 올렸습니다. 25달라 지르고.. -_-a 개허접하지만.. 뭐 나름대로 봐줄만 합니다.. 하하하 https://market.android.com/details?id=kei.keicalc 1. 버튼 위치를 왼쪽 오른쪽 정할 수 있습니다. 4가지 버튼 레이아웃이 있어요. 1 2 , 1 6 이렇게.. 그냥 만들어 봤음. 2. 가로 모드도 있습니다. 가로로 기울이면 가로로 변신. 3. 항목을 더블클릭하면 삭제 됩니다. 4. 롱탭하면 해당 행을 수정하거나 행을 하나 추가 할 수 있습니다. 5. 진동 on / off 6. 계산 내역을 저장하고 불러 올 수 있습니다. 메뉴 버튼으로 불러 올수 있고 좌,우로 슬라이드(드래그)해도 불러 오기 화면을 호출합니다. 계산방식은 순서대로.. 2011. 10.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