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Another149

레몬펜을 달아 보았습니다. 플러그인 목록에 들어가 봤더니.. 메뉴가 몇 개 더 생겼더이다. 그 중에서 눈에 들어 온게 오픈마루 스튜디오의 레몬펜!! ..... 그냥 한번 달아 봤습니다.. -_-;;;; 간단한 가입 절차만 거치면 되더군요. 아직 어떤 기능이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약.. 3분에 걸쳐서 알아 낸 것이... 1. 본문에 형관펜으로 긋고 메모 남기기 혼자 볼 수도 있고 공유 할 수도 있더군요. 각주로 쓰면 유용할 듯.. 흠. 2. 쪽지 남기기. 이건 뭐 말 그대로.. ㅡㅡ;; ... 더 뒤져 봐야 겠습니다. ㅎㅎ 2008. 2. 22.
인천 을왕 해수욕장 ~ 몇일 전에.. 복잡한 머리를 비워버릴겸 해서 바닷가를 다녀 왔습니다. 음..... 강릉쪽으로 갈까... 인천쪽으로 갈까 하다가.. 시간이 너무 늦어서 인천 선택! 출발 시간이... 밤 9시 ㅎㅎ 네비를 뒤적뒤적 거려서 찾아 낸 곳이 을왕 해수욕장 ! .... 첨들어 보는데.. 나만 모르는 건가.. =ㅁ= 아무튼 그렇게 여정길에 올랐답니다 ~ 음... 밤이 늦었으니까... 추천 경로로 빨리 가야 겠다고 생각하고.... 추천 경로로 가는데............... 뭔 놈의 통행료를 이케 많이 내는지... 냠... =_= 아.. 참고로 출발지는 수유였습니다. 통행료를 미친듯이 내다가.. 대박 통행료 구간을 만났드랬져...... 그게 뭐 였드라..? 추천 경로를 따라가다 보니.. 보이는 표지판 신공항 하이웨이.. 2008. 2. 11.
성공하는 사람과 보통 사람, 그리고 실폐하는 사람 ......... 그냥 이런저런 생각이 문득문득 드는 시즌이다. 기회는... 그 누구에게라도 지속적으로 찾아 온다. 허나.. 그 기회를 어떻게 대하느냐에 따라 운명의 발걸음이 조금씩 조금씩 결정된다. 성공하는 사람들은 찾아 오는 기회를 맞이하는 준비가 되어있다. 그리고 그 기회를 놓치지 않고 내 것으로 만든다. 보통사람은 기회가 찾아 왔을때 잡을 수도 있고.. 놓칠 수도 있다. 성공하는 사람보다 기회를 잡는 빈도수가 낫다고 할 수 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실폐하는 사람. 이 사람들은.. 기회를 잡는 것과 거리가 멀다고 할 수 있다. 또한... 때로는 그것이 기회였는지 조차 모르고 지나갈 수도 있다. ... 왜 자신에게 찾아 온 소중한 기회를 잡지 못 해서 허망하게 날려버리는가.. 왜 미리 준비하지 .. 2008. 2. 2.
에드센스를 설치 했답니다 ^-^ 우하하하... 케이군네 집에도 드디어 에드센스가 설치가 되었습니다. ㅎㅎ 두달 전인가...? 신청했다가... 거절 당했더랬죠 _-_ 그리고... 다음의 에드클릭스를 신청하니.. 바로 수락이 되더군요.. -_-)b 그리하여.. 에드클릭스 광고랑 에디터 링크를 달아 두었는데.. 왠지.. 에디터 링크는....... 카테고리 하나를 쿡 하고 찍었을 경우.. 나타나는 콘텐츠 수 만큼 광고과 리플레쉬 되더군요..... 리스트 출력을 20으로 해 놓았기 때문에... 20번의 에디터 링크 광고의 새로 고침 -_-;;; ... 근데.. 모르겠다.. 이게 성능에 부하를 주는지는...... ㅡㅡ;;;;;;;;;; 그래서.. 어제 구글 에드센스 광고를 다시 신청했습니다!! 이번엔 되겄지.. 하고 기다렸는데.. 오늘 바로 접수.. 2008. 1.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