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other/잡다정보

아이스테이션 U43 DMB

by 강멍멍이 강멍멍이 2007. 12. 4.
반응형
U43 DBM 되는 PMP 로구나~ 아직 PMP는 한번도 가져 본 적이 없는 관계로다가...
한번쯤은 가져 보고 싶구려.. ㅎㅎ 까만게 디자인이 미끈해 보여 =_=
광고는 기깔나게 맹글어 놨구만..... 처음에 네비게이션 인줄 알았다.
... 대기시간 150시간 ㅡㅡ? 가능한가 -_-;;




네비게이션은 아이스테이션 T7 쓰고 있는데.. 화면이 널찍하이 보기도 좋던데 PMP는 어떨랑가?
사실.. 초기에 뽑기를 잘 못 해서 거시기 했지만 바로 교체를 해서 ㅎㅎ
남들은 어쩌니 저쩌니 하던데.. 난 뭐 괜찮던데 ^^;; 이렇게 이벤트 응모를 하면... 덜커덕 줄 수도 있다던데 ㅋㅋ
... 근데.. 기타가 몇번 나오는지 세어 보래더니..
바로 밑에서는 몇개 나오냐고 묻는다..... 어쩌란거니 -_-;;;;;;;


이벤트 페이지 ^-^;
http://www.i-station.co.kr/event/ing/2007/11/u43.html
뭐.. 암튼.. 멋지네요. 요런거도 하나 있음 좋겄다 ~ 냠냠... 궁색한 케이군.
반응형

태그

,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