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오늘 도착 하셨구나~ ㅋㅋ
기념으로 몇방 찍어서 이히히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전체를 보시고 ~ 인X파크에서 크리스마스 특가 패키지로 산 것
보조베터리랑 메모리 2GB 패키지 ㅎㅎ
근데.. 뭐 그닥 특가 같지는 않더라 ㅡㅡ

접사모드로 안 하고 찍은 접사 사진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섭취중인 쏠라씨 군 ~~~ 새콤달콤 비타민 =ㅅ=;;;;

동영상도 잘 찍혀주시고~ 하지만.. 올리지는 않는다는거 ㅋ

일단 사이즈가 아담해서 좋네요. 모양도 이쁘고
좀더 써보고 사진을 더 올려야 겠군요 ㅎㅎ
  1. 새아 2007.12.15 18:36

    님 방바닥 테이프 좀 어케 ㅎㅎ
    저도 이번주에 질렀삼 인터파크 2기가 패키지

  2. 강멍멍이 Keiz 2007.12.16 18:29 신고

    기숙사 방바닥이라서 아무렇게나 널부러 넣고 있어요 ㅎㅎ
    X터파크 에서 지른신 거에요??
    이번주에 리조트 갔다와서 마구 찍어 됐는데 한방 찍고 딜레이가 쪼~금 있긴 하지만
    잘 찍히는거 같아요. 근데 너무 심하게 움직이는 사진은 똑바로 못 잡아 내더군요~
    암튼.. 잘 산거 같아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