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other/수다쟁이 강멍멍이

에구에구.. 팔 인대가 부었구나~

by 강멍멍이 2007. 12. 8.
반응형
쩝.. 역시나.. 야간 보드는 위험한가... 점프질이 문제지 = =;;
점프 하면서 넘어지는데 팔 짚어서 팔꿈치 인대가 부어 버렸네요..
흑흑.. 이거 보름에서 한달 간다는데 ㅠㅠ

친구들이랑 주말에 리조트에서 망년회 하기로 약속이 되어 있었는데.. 못 하게 생겼네요 -_-;;
한숨이 막 나오는 구나..

넘어질때 팔로 버티는 버릇을 못 버려서 결국 이런 사태가 터지는 군요..
역시나.. 보호대를 착용하고 궁댕이로 넘여 져야 하는 것이 거늘..

쇼핑 사이트 잘 뒤져 보면.. 적당한 가격의 보호대 들이 꽤 있더군요.
사야지 사야지 하면서 아직도 안 사고 있는 게으른 케이군 입니다..
결국 이렇게 됐지만 -_-;;;

여하튼.. 그래서 이번 기회에 보호구를 맞출려구 합니다. ㅋㅋ
처음이니까 좀 싼거로...3~4만원대로 사야 겠네요.
뭐.. 그 정도만 해도 괜찮은 제품이 꽤 눈에 들어 오네요.

일단 보호대를 하면... 트릭을 시전함에 있어서 자신감이 생깁디다..(친구한테 빌림..ㅋ)
무릎으로 찍어도 안 아프니까. ㅎㅎ

엉덩이 보호대 하면.. 궁댕이가 안 아프니까 팔로 버티려는 습성을 버릴 수 있을랑가...
넘어 질때 엉덩이로 깔아 뭉개면 아파서 팔로 집는 버릇이 생긴 거니까..ㅠㅠ
음냐 음냐...

어떤 스포츠든 간에 .. 안전에 조심 합시다 ~


.. 그나저나 팔에 깊스 하고 열심히도 쓰고 있구나 ㅋㅋ


.......... 네이버 블로그를 폐쇄해야 하는데.. 스크랩 걸린게 꽤 있어서..
그냥 닫아 버리기 거시기 하네.. 언제 폐쇄하나 =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