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어제... 오늘 새벽이구나 ㅡㅡ.. 3시 30분쯤에 잠이 들었네요.
그래도.. 오늘 할 일이 있었기에 늦잠 자고 싶은 욕구가 마구마구 들었지만
알람을 10시 30분에 맞추고 잠이 들었더래요.
그리고 아침...은 아침이지.. 10시 30분에 깼죠.
근데.. 역시나 주말은 자고 싶은 마음이 쓰나미처럼 몰려 오더군요..
그래도 과감하게 잠자리를 박차고 일어 났습니다!! 장하다 ㅠ_ㅠ!!
일단 두 발을 바닥에 디디고 일어서면 역시나 잠에서 벗어 날 수 있는 것입니다 +_+

그래서 ~ 일단은 .. 밥 시간도 있고 하니.. 잠시 총질을.. ㅎㅎ 그래도 주말이니까 ^^a

13시 30분이 되어서 밖에 나갔더랍니다... 흑흑.. 식당이 13시 30분 까지 인줄은 몰랐어요 -_-
결국 삼각김밥이랑 아침햇살 한병을 사들고 차에 가면서 먹었죠. 맛있어 ㅋㅋ

엔진 오일 교체하고나서 안경을 맞추러 갔슴다. 계획을 세워서 ㅎㅎ
안경을 컨피그레이션 하고 이발을 하면 안경이 완성되는 시간이 맞겠지? 라는 계획 ^-^

역시나 머리를 자르고 안경집을 찾아가니 완성 +_+
까만색 뿔태 ㅋㅋ 원래 안경이 있지만 .. 스크라치가 나서 ... 그냥 운전 할 때만 끼고 다녔는데..
평소에 안 끼고 다니다 보니.. 가끔은 불편할 때가 있더군요.. 그래서 ~ 맞췄슴다.

지금은... 티스토리에 초대장이 드디어!! 와서 신나게 포스트를 기재하는 중 !!!
뭔가를 이룰려고 하는 케이입니다. ㅎㅎ
사실은................ 구글 에드센스를 달아보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 티스토리로 옮겨 탔습니다.
그냥 포스팅하는 것 보다는 뭔가 건설적인 블로거가 되고 싶은 생각에서여 ㅎㅎ

에구.. 이제 어깨가 좀 아프네... 잠시 휴식!!
  1. 와카님 2007.09.15 17:46 신고

    애드센스해야지,,라는생각으로하면...고통스러운시간뿐이에용.. 그냥 생각하는것들 많이 올리시구 그러시다보면 어느새인가 애드센스신청은 허락되더라구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