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other/수다쟁이 강멍멍이

후아!! 드디어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았다!!

by 강멍멍이 강멍멍이 2007. 9. 15.
반응형
후우 ~~ ^-^
티스토리 시작하기 무지 힘드네요 ㅎㅎ
초대를 받기 위해 댓글을 달아대기 시작한지.. 어언... 두달 ㅡㅡ;;
사실... 계속 초대장을 받기 위해 졸라 댄건 아니었지만 ~
이제 티스토리에 내 블로그 공간이 생겼으니!!!
네이버 블로그에 있는 포스트를 마이그레이션 해야 겠네요.
열심히 열심히 포스팅을 해서 멋진 블로그를 만들어야 겠네요!!!
내 삶에 조금씩의 변화... 발전이 일어 나고 있음을 확 와닫게 만들랍니다!! 빠팅 -_-+
발전은 선형이 아니라 리니어 하게 ~ 쭉쭉쭉
하나를 시작하면 다음에는 둘이 겠지만 그 다음에는 넷 여덟 열여섯 more more ........ 이 될 수 있도록!!

--------------------------------------------------------------------------------

.............. 음... 이 글에 왠 댓글이 일케 많이 달렸나 했더니.. =_=;;
초대 해 달라는 댓글 들이 었군요 ;;
죄송하지만 저는 가입한지 이제 겨우 이틀 지났기 때문에 초대장이 없답니다 (_ _)a
어떻게 초대하는 지도 모르구요..
초대해 달라고 댓글을 두번이나 다신 분도 있더군요.. 글은 좀 제대로 일어 보고 댓글 다시지..
그래도.. 두개가 같은 뜻이긴 하지만 매번 새로 쓰시는 듯 하네요.
저도 관심이 있긴 하지만.. 죄송하게도 저에게는 초대장이 아직 없답니다. ^^
초대장이 생기면! 그땐 정말 초대장을 드릴께요 :)

아참.. 그리구 초대장 보내 주신 Yk.C 님 감사해요 ^-^
반응형

댓글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