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Nical/JAVA

SWING #2 - 뭐라도 좀 넣어 놓자.

by 강멍멍이 2009. 2. 25.
반응형

사실.. 타이틀바만 있으니까 왕창 썰렁하고 민망하네.. -_-
그래서 버튼을 하나 넣어 주기로 했다. 난 맘씨가 참 고운거 같아 ㅋㅋㅋ

[ FrTest.java ]

import javax.swing.*;
import java.awt.*;

public class FrTest extends JFrame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new FrTest();
 }
 public FrTest() {
  setTitle("KeiTool Version 1.0");
  setPreferredSize(new Dimension(500,500));
  setLocation(150,150);  
  add(new Button("Click"));
  setVisible(true);
 }
}



add()를 하는데 Click 이라고 써 있는 Button 을 하나 new 해서 붙였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전히 병신 같구나 ..ㅡㅡ 버튼을 추가 했는데 어디로 갔을까.. 누가 그랬을까?
끄트머리를 끄집어서 사이즈를 좀 키워 보자. 그러면 숨어 있는 1인치를 찾을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그럼 왜 첨부터 등장 안 하는 거시냐?
안 싸 줘서 그렇다. 이 놈이 엄청 까칠한 놈이다.
setVisible 위에다가

pack();

이라고 한 줄 추가하고 실행하면 왕방울 만한 버튼이 달린 녀석이 출현한다.
최초 프레임 크기를 지정해거 만한게 텨 나온다.

응? 근데 내가 이걸 왜 하고 있는 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일종의 포스팅 늘이기 수작이라고 할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