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other/수다쟁이 강멍멍이

블로그에 살짜쿵 변화를 줬는데...

by 강멍멍이 2008. 2. 26.
반응형
어째... 지저분하게 되어 버린 듯한 느낌이군요... ㅡㅡ;

순식간에 저질러 버린 것들...

0. 어제 레몬펜 설치 했고
1. 배경화면 스킨에 고양이를 넣고
2. 타이틀 글씨 색 바꾸고
3. 스팟 플렉스 베너 넣고
4. 스팟 플렉스 통계 플러그인 추가하고
5. UNIQLOCK 추가하고
6. 사이드바에 구글 광고 하나 더 넣어 보았네요.

.... 그랬더니 뭔가.. 뭔가... 알수 없는 느낌이.. -_-;
로딩 속도도 느려진거 같네요. 버벅 거리는 느낌이 ;;

여튼.. 스팟 플렉스가 쬐금 문제같네요. 정확하지는 않지만~
일단 스킨을 바꾼게 적용이 안 되더군요.
스팟플렉스를 빼고 스킨을 넣으니까 되고..
그 상태에서 스팟 플렉스를 다시 적용하니까 내가 원하는 포맷이 갖춰졌네요..ㅎㅎ
암튼... 스팟 플렉스는 말썽 꾸러기 -_-

아~ 구글 광고를 넣으면서 뭔가 또 하나 발견한 것.

사이드바에 세로형 이미지 광고를 하나 넣어 봤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 광고 공간은 확보를 하면서 정작 광고 이미지는 안 나오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상하다라고 생각하고 아무생각없이 포스트 하나를 눌렀져.

왠걸.. 광고가 보입니다. (모자이크 처리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거두 스팟 플렉스 때문에 그런가??

아하... 블로그 타이틀을 눌러서 전체 포스트가 다 나오게 해버리면 광고가 안 뜨고
각각의 포스트만 따로 보면 광고가 뜨게 되어 있네요? 일시적인 현상인가... =ㅠ=a
이건 무슨 현상일까요.
광고가 포스트 종속적으로 노출되게 제작을 했나 봅니다.
자세한 건? 구글이 알고 있겠죠 -_-;;

아무튼... 블로그를 지저분하게 만들어 버린 케이군 이었습니다 =ㅁ=


P.S.
어라.. 이눔의 배경 고양이는 왜 나왔다 안 나왔다 그러는겨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