쥔장에겐 완전 사랑하는 사람이 있어요 ^-^♡


후아.. 12월초에 보내 준다던 책도장이 ... 이제서야 도착을 하셨네요 ㅋㅋ
아무생각 없이 있다가 택배가 도착했다길레 .. 뭐지뭐지 했는데
책도장님이 오셨군요 ㅎㅎ
요렇게 생겼습니다 ~
(역시나.. 디카가 생겨 버리니까 별에 별걸 다 찍어서 마구마구 올려 버리는 군요 ㅋㅋ
 사용한 모델은 캐논 익서스 860 IS 입니다. 사이즈는 2048X1536 입니다.
 클릭해서 보시면 큼지막하게 나오지요~ )

박스가 ... 이쁘더라구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박스 옆에는 제 블로그 주소가 적혀 있네요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거 찍으면서 접사와 일반 모드의 차이점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아.. 일반 모드에서 찍은 사진은 낼롬 지워 버려서... 비교 할게 없습니다만...
일단 일반 모드로 이 거리에서 찍으면 글씨를 알아 볼 수 없을 정도로 흐릿합니다.
근데.. 접사 모드로 바꾸고 찍으니까 요렇게 선명하게 찍히는 군요 ㅎㅎ
아직도 그냥 똑딱 똑딱 거리고 있지만.. 차차 기능을 알아가기 시작하는 익서스 860 IS !!!

짜잔~ 내용물.. ㅎㅎ 책도장은 쪼꼬만한데 박스는 욜라리 크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꺼내 볼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그럼 요놈이 뭐 하는 놈이냐.
밑바닥을 보면 이렇게 블로그 주소가 적혀 있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이시나요?? 여기다가 인주를 꾹꾹 발라서 암때나 찍으면 제 블로그 주소가 딱 박히겠죠? ㅎㅎ

생각했던것 보다 예쁘장 하니 맘에 드네요 ^-^!!
다음한테서 새해 선물 받았답니다 ㅋㅋ
신고
Posted by Keizwer Keiz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카테고리

:: Keiz Story :: (349)
TechNical (197)
Another (145)
ENG, JPN Lang. (7)

Statistics Graph
Total : 511,245
Today : 44 Yesterday : 63

달력

«   2017/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Google

글 보관함

0
hit cou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