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Nical/Kei Apps

산수게임

by 강멍멍이 2012. 1. 23.
반응형


사지선다형 산수 게임 입니다.
개인적으로 산수를 더럽게 못 해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막간을 이용해서 타임어택의 압박을 느끼며 두뇌 회전을 해 보세요.
생각보다 산수 실력이 무럭무럭 자라나는 느낌입니다.



<기능>
1. 3단계 레벨이 있습니다.

별건 아니고..
1단계는 1~10
2단계는 1~100
3단계는 1~1000

2. 부호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 -, *

나누기는 안 합니다. 소수점 나와서..;;

3. 문제암기
문제를 0.5초 정도 보여줬다가 숨깁니다.
(3레벨에서는 1.5초 보여 줍니다 ㅋ)
원래 암산으로 풀어야 하는데 문제도 암기해서 풀어 보아요.
1레벨에서는 필요 없는 기능인데
2레벨에서는 아리송..
3레벨 가면 왠만해서는 못 풉니다.... 필요 없는 기능인가 -_-;;
암산왕에 도전하세요 ㅋㅋㅋㅋㅋ

4. 시간 설정
바쁜 현대인을 위해.. 시간은 10초 단위로 설정이 됩니다.
10초의 짧은 시간동안 빨리 풀어보아요.
1레벨에서 10초에 11개 이상 못 풀어 봤음메..
산수 잘 하는 사람은 더 많이 풀겠지여.
타임어택이 걸리면 왠지 후달리지요.

5. 결과
풀었던 문제 리스트를 보여 줍니다.

6. 랭킹
최고 점수를 기록 합니다.
10초, 20초, 30초 만 기록 합니다.
각 부호, 레벨에 따라서 저장 합니다.

밑밑한 UI라서 정답, 오답시 시덥지 않은 이팩트도 넣어 봤습니다.
 
다 큰 어른인 제가 산수를 못 해서 만들었습니다만
친구, 동료들이랑 산수 배틀 붙어 보세요.
나름 오기가 생깁니다 ㅋㅋ

뭐 애들 산수 공부를 좀 재미지게 하게 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택도 없는 희망도 가져 봅니다 :)

3레벨, 곱하기 모드, 문제암기 ON 으로 풀 수 있을 그날을 위하여 =_=

마켓 링크
https://market.android.com/details?id=com.kei.arithmeticgam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