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other/잡다정보

에드센스 광고 변경하기. 텍스트, 이미지 변경 완전 쉽네 -_-

by 강멍멍이 2010. 6. 22.
반응형
오늘 완전 필 꽂혔나 봅니다. ㅋ
구글 에드센스 광고를 텍스트로 해 놓았었습니다.
그리고 나선 별 생각 없이 있었는데.. 문득 그림도 나왔음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지요.
설정 수정하면 코드 다시 따와서 HTML 편집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을까바 냅뒀는데..
오늘 우연히 들어 갔다가 설정 변경이라는 메뉴를 보았지요.
거기서 텍스트만 이라고 되어 있던걸 텍스트 + 이미지로 변경해서 저장을 했더니.
이게 왠걸.. 그냥 알아서 바뀌어 있네요 -_-
하하하.. 쉬운거였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광고 때문에 점점 거렁뱅이로 변질되어 가는 블로그.. 슬프다 -_-
수익이야 그지 같지만.. 그래도 뭐... 완전 쪼끔식 쌓이는 재미에 힘을 얻는다나 만다나~

아.. 그리구 수정하는 김에 다음 컨테츠링크 크기도 조정을 했네요.
그전에는 기본 설정 코드를 그대로 같다 붙여 놨더는 너무 크게 차지를 했더래요.
기본값 0 으로 두면 자동으로 설정을 하다는데 ... 자동이 뭐 이래 =_=;
그래서 adv_height  이 놈 값을 110으로 수정했더니 크기가 알맞아 졌네요 :D
... 이런 ㅡㅡ 다음 에드클릭스가 7월까지 광고 중지 라는 군요.
그래서 공백이 그렇게 많았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