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other/수다쟁이 강멍멍이

이런... 광고를 마구마구 달았더니 그지깽깽이가 되어간다 -_-;;

by 강멍멍이 2010. 6. 22.
반응형
이래저래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블로그에다가 광고를 덕지덕지 붙여 버렸네요.
원래도 구글 에드센스랑 다음 에드클릭스, 올블로그 광고(얘는 사라졌음 -_-)가 있었지만 더 붙였습니다.ㅋ

그랬더니...... 아.. 지저분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 viewAD를 달았더니 본문 시작시 우측에 네모난 박스가 생기더군요.
그래서.. 한줄로 쪼로록 줄 맞춰서 썼던 글이 네모 박스 때문에 자동 개행이 시전되었습니다.
이때 약간 빈정 상함 -_- 나 줄 맞춰서 썼는데.. 럴수..럴수..
그리구 오랜만에 플러그인을 뒤져 보던 중...
우잉.. 전에 달아 놓은 올블릿이... 어디로 갔을까?? 이상하네요.
올블로그 가서 로그인을 할려구 하니까 아뒤가 없대요.. 이런. 나 분명히 가입했는데.. 이멜 주소 그거 맞는데...
그래서 요래조래 찾아 보니 올블릿2가 생겼더군요 -_-
기존에 올블릿 아뒤를 올블릿2로 이전을 하랩니다. 그래서 이전 했습니다.
그리고 나니 올블릿이 되는 군요.
어라.. 올블릿에 몇 천원의 적립금이 있군요 ㅋ 언제 쌓였었지. ㅎㅎ
생각지도 못 한. 얼마 안 되지만 -_- 그래도 니나노 ~

올블릿 관리에서 상단 하단 올블릿광고를 적용 했습니다.
블로그 디자인이..... 배치가 그지가 됐습니다.
하지만!!! 다음 viewAD를 본문 글 위로 밀어 올렸다는 사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페이지 로딩시 글은 하나도 안 보인다는.. 슬프다.
우측에도 올블릿 광고를 달아 보았습니다..
....... 사이드바 사이즈가 작아서 광고가 반만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지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차피 그지깽깽이 블로그... 더욱 더 그지깽깽이 같이 된들 어떠하리오 ㅎㅎ

오늘은 사우디랑 월드컵 3번째 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이기면 16강 가는건가?!?!?!?!
일찍 자야 되는데... 저녁 8시에 리닛나워 재즈 공연을 보러 가야 합니다....
공연 끝나고 집에 가면.. 11시 넘겠지?
.... 피곤하겠군 ㅡ.ㅡ


아무리봐도 너무너무 지저분 해서 차라리 올블릿 상단광고가 없는게 더 낫다라는 판단에 도달했음. ㅋ
근데 viewAD를 과연 내가 달아 놓는게... 뭐가 있나 ㅡㅡ?
상위 랭커 300명에게만 뭐시깽이를 준다는데 내 블로그는 그렇게 많은 방문자도 없고
추천 누지를 만한 포스팅도 거의 없는데 말이다 ㅡ.ㅡ
근데 그게 맞나??
잘 모르니까 몇 달 달아놔 보고 존폐 여부를 결정해야 겠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