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잘 쓰다가... 이 놈이 어느순간... 서비스가 시작이 안 되는 거다.
서비스를 시작할려다가 타임아웃 걸려서 안 된덴다..
친절하게도 로그를 보세요 라고 가르쳐 줍니다. -_-

로그를 보면.. 맨 마지막 줄에 이런게 있더라.. 경우에 따라 틀리겠지만.. 흠.

ADMU7704E: 서버와 연관된 Windows 서비스를 시작하는 중에 실패: server1,
WASService.exe 실행 중 오류 발생 가능: Starting Service: keiNode02
Timed out waiting for service to respond to command, after 60 seconds.Failed to start service, or timed out while waiting for start to complete. Check the logs for details.

이래저래 뒤적뒤적 거려본 결과...

C:\WebSphere\AppServer\profiles\AppSrv\logs\server1

이 폴더에 있는 server1.pid 파일을 지우란 거란다..
셧다운 될 때 지워지는 파일인데 가끔 안 지워지고 버틸때가 있을 수가 있다네?
근데 서버가 병신같이 죽을 때 문제가 생기는 수가 있단다..

어쨌거나 결론은 server1.pid 파일을 삭제하고 시작하면 걍 된다..

끝 -_-
  1. 달바라기 2009.09.04 18:22 신고

    웹스피어 정말 거지 발싸개 같죠? ^^

    덕분에 해결했습니다 (__

    아니었으면 한참 고생 할 뻔 했네요..^^
    감사합니다

  2. twopairs 2009.12.29 13:04 신고

    로그가 참 불친절하네요. 원인을 조금만 더 적어줬으면 쉽게 fix할 수 있는데..
    덕분에 저도 문제해결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3. tgood 2012.01.16 11:48 신고

    09년도에 작성하셨네요..;;
    정말 간단한걸 가지고 헤맨 1인입니다...;;
    잘보고 갑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