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other/재테크

내 자금의 출처를 기록하자!!!

by 강멍멍이 2008. 1. 9.
반응형

모네타라는 온라인 가계부가 있다.
... 알고 있었던건 꽤 됐지만... 정작 쓰기 시작한건 3일 전부터다 =ㅁ=;;;
네이트온에서 링크가 바로 걸려 있어서 메신저를 켜 놓기만 하면 손쉽게 접근해서
금전의 흐름을 기록할 수가 있다.

이전 까지는 엑셀에다가 기록을 했었다.... .. 몇번 안 했다 -_-;;
그러다가.. 새해도 밝고 해서 가계부... 라고 하기에는 좀 그렇고..... 뭐라 그래야 되나
금전의 출처와 내 저축 현황을 기록하기로 했다.
1년을 뒤돌아 보니.. 내가 언제 어디서 왜 썼는지를 당췌 알 수가 없다.
사실 형수가 추천해 준거다 -_-;

아무튼... 3일 전부터 하루하루 꼬박꼬박 지출액을 기록 중입니다.
이전에 모아 놨던 것들은 당일 수입으로 채워 넣고 ㅋ
저축 종류도 쪼로미 나눠서 넣어 왔네요.

꿈동산인가..? 그 기능은 자신의 저축이나 펀드 이런거 뭐... 계획 짜서 하는거 같던데...
아직 자세한 사용법은 모르므로 스킵. ㅋ

사회생활을 하다보니... 역시나 문서화가 최고 인거 같습니다.
뭐든 기록에 남겨야지.. 멍청한 나의 뇌로는 도저히 감당이 안 되네요.
부자 되자!!!! 부자 되싶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