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Nical/Android

넥서스원을 쓰다보니...

by 강멍멍이 2010. 12. 19.
반응형
처음에는 열심히 개발질 해서 내 쓰고 싶은거 만들어서 써야지 라는 푸르른 꿈을 꾸었으나...
넥서스원 사용 4개월째..
이래저래 핑계는 많겠지만 ... 역시나 게으름 부리느라 -_-

스마트폰의 강점을 살려서 잘 쓰고 있는거 같지도 않다.

주로 쓰는게.. 게임 -_-a
앵그리버드, 로보디펜스, 어쎄신크리드, 데빌리헌트리스, 타워디펜스, 아스팔트
그리고 요즘 오매불망 드롭7 ... 푹 빠져 있음ㅋ

유용하게는 아니고 그냥 쓰는 어플..
네이트온은.. 메일 켜 놓는 군.ㅋ 생각보다 패킷을 많이 써 먹진 않는다.. 미약한 인간관계 때문인가 -ㅅ-?
핸드센트SMS .. 이거 어디보니까 기본 메세지랑 중복되서 뜨니마니 그래서 불편하니 마니 그러는데
셋팅만 잘 하면 기본이랑 안 겹치고 잘 된다. 셋팅 찾는데 쪼금 고생했지만 지금은 아주 ~ 잘 굿ㅋ
jorte다이어리.. 기본 화면에 위젯으로 1주짜리 해 놨다.
카카오톡... 역시나 미비한 인간관계.. 자주 쓰진 않는다.
어쩌다 웹브라우징.
그리고 가끔가다 지도 찾고..
음악도 좀 듣고..

이거시 정녕 스마트폰 이란 말이가 -ㅇ-
이래저래 조금만 부지런하면 충분히 활용할 수 있겠지만 주인 잘 못 만나면 이렇게 된다. ㅋ
얼마전에는 광고에 나오는 속도 측정 어플도 해봤는데
3G는 위치에 따라서 천차 만별 ~_~
근데 와이파이는 와방 빠르더라. 방금 집에서 테스트 해 밨는데 8메가 나왔음 우왕ㅋ굳ㅋ
인터넷 전화 설치 하면서 무선AP 준다면서요!! 라고 했더니 공유기 되는거 줬음.
좀 전에 마켓 들어가서 락플레이어 다운 받았음.
미드 볼려고.. 영어 공부도 하고 ㅡ.ㅡ 그래서 avi를 그냥 때려 넣었더니 안 되는 거임.
찾아보니까 락플레이어 설치 하면 된다고 하길레 했는데.. 진짜 됨!!
10분전에 마켓 인터페이스 확 바꼈음. 화악~~~

주변에 아이폰4쓰는 사람이 겁나게 많아서 비교해 보면..
아이폰은 앱이 진짜 완전 많음. 기까나는 것도 많고 이쁜것도 많음.
근데 안드로이드는 아직 부족해... 돈이 안 되서 그러나 ㅡ.ㅡ
유료 어플 말고 광고 끼워서 파는 어플도 많은데.. 뭔가.. 뭔가 부족해서 그런가.?
아님 지금 막 크고 있는 상황이라서 그런가?
미쿡에서는 안드로이드가 아이폰 판매량 보다 높다는데.. 우리 나라 사람들은 아이폰을 더 좋아해~ ㅋ
그도 그럴것이 국내에서는 윈도우가 압도적으로 사용을 많이 하니까...

나는 장난반으로 안드로이드에 알수 없는 프라이드를 가진다고 말했다.
그랬더니 옆에 계신 분이...
리눅스 쓰는 거랑 똑같다고 -ㅇ-;;;;;;;;; 뭐가 다르냐고.
..그렇군. 난 윈도우 쓰는데 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항상 초심을 잃지 말라고 한다. 초심만 변하지 않으면 다 할 수 있다고.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자. 내가 넥서스원을 사기전의 마음으로...
사면 열심히 할 줄 알았건만 -_-
여보님이 사주셨는데 잘 써먹어야지!! 크아아아아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