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Nical/Android

Imagebutton 배경에 그림을 넣자.

by 강멍멍이 2010. 10. 2.
반응형
그림퍼즐을 만들어 보았다.
사실 만들었다기 보다는 뭐.. 어디 쏘스 뜯어다가 그림만 바꿔 보았다.
.. 근데 그게 쉽지 않았음.. 기존 꺼는 그림을 픽셀 딱 맞게 해 놨는데
내 맘대로 그림 바꿀려니까.. 사이즈가 안 맞다.
layout에서 마진 fill 이런거 아무리 해도 안 되는 기다..
그래서 이래저래 하다 보니까 버튼에 이미지를 주는 것 보다 버튼 배경에 그림을 주는게 와방 굳이었다.

코드상에서 그림 스위치를 setImageResource에서 setBackgroundResource로 배경 바꾸는 거로 변경했뜸.

그랬더니.. 뭐 깔끔하고 좋네요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