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other/수다쟁이 강멍멍이

이래저래 소소한 돈벌기를 찾아 본 결과...

by 강멍멍이 2010. 6. 25.
반응형
예전에 한번 반짝 했다가 요즘들어 다시 소소한 돈벌기에 관심을 가졌습니다.
그 결과 블로그에 광고 베너가 덕지덕지 -_-;;;
좀 지저분 하군요.. 뭐 블링블링 그림도 있고 지저분하지만 나름의 멋이 있네요 ㅋ
곧 링크프라이스도 달꺼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땅한 위치가 없어서 고민중..

그리고 어쩌다가 온라인 설문조사라는 걸 보게 되었네요.
잠시 짬을 내서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돈을 준다?! 우와~
매우 훌륭한 시스템이군요. 그래서 이래저래 좀 찾아 보았습니다.
엠브레인, 페널아이, 포인트백 등등...
리서치 사이트가 이렇게 많은 줄 처음 알았슴다 -ㅇ-
설문 조사를 하면 몇백원에서 몇 천원까지 준다고 하네요.
간간히 설문조사 할게 생기고 약간의 시간을 투자하여 설문에 참여하고
친구 추천하면 적립금 쌓이고.. 뭐 이렇게 하면 돈이 약간 쌓인다고 하네요.
몇년해서 십만원 받았다는거 부터 해서 몇일 만에 몇십만원 받았다느니..
설문 대상자가 아니면 메일도 안 오고 돈 마이 버는 사람들은 추천 열심히 한거라느니..

잠시나마 기대를 품었었지만 역시나 남의 돈 빨아 먹는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
사기나 그런 것은 아니라고 하지만 미친듯이 홍보하고 열나게 시간 투자해야 돈이 쪼꼼 모인다고 합니다.
중고등학생의 신분으로 시간을 투자하여 용돈 벌이를 한다면 모를까(이것도 글쎄요ㅋ)
저 같은 직장인은 차라리 그 시간에 자기 개발 스킬업을 하는게 훨씬 건설적이다라는 결론에 도달 합니다.
사실 큰 돈을 벌자기 보다는 소소한 즐거움을 찾는게 이다지도 힘들수가.... -ㅅ- 포기포기ㅋ

그리고 엄청난 발견을 하게 됩니다!!!!!!!
담배를 끊는 것이 가장 빠르게 약간의 용돈을 마련하는 지름길이라는 것을 깨닭게 됩니다.
잠시 숫자 놀이를 해 봅니다.
요즘 그나마 담배를 줄여서 2~3일에 한갑을 핍니다. 예전에는 하루 한갑.. 많으면 두갑... 으악 -_-;;
전 2,300원 짜리 타임을 피고 있습니다. 그러면 한달에 ... 그냥 15갑 핀다고 합시다.
그러면 15갑.. 15 x 2300 = 34,500 , 한달이면 3만 4천 5백원을 모을 수 있습니다!!!

우와... 이런 멋진 방법이...

담배 한개피 피는데 대략 3~5분 정도의 시간을 소요 합니다.
또 한달로 계산을 해 봅시다. 한갑에 20개피가 들어 있으므로 15 x 20 = 300,
300개피를 피워대니까 한 가치당 4분 잡고 1,200 분...
1,200분 하니까 감이 잘 안 오네.. 1,200 / 60 = 20 .....
으악 내 귀중한 20시간을 담배 쳐 피우면서 허비 했군요.. 럴수럴수 이럴수가...
한달 중에 꼬박 하루를 담배 피는데 허비하다니... -_- 놀랍습니다. 급급 짜증이 납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1시간을 금전으로 계산하면.. 얼마지 ㅡ.ㅡ?
그냥 대충 싸게 편의점 알바 시급.. 으로 하기에는 좀 싸고 5,000원 잡읍시다.
5,000 x 20 = 100,000 ...... 십만원???? 뭐 이런 거지 같은..

쓸대 없는 산수놀이.. 흥미를 잃었습니다. 쳇...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