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other/수다쟁이 강멍멍이

오늘은....

by 강멍멍이 2007. 9. 29.
반응형
토요일 이네요 ~
오늘은 PHP 게시판을 만들려고 코딩을 좀 했습니다.
오란씨 계정에 홈페이지가 하나 있는데... 처치 곤란이 되기 전에 열심히 만들어야 할 것 같네요..허헐..
계층형 게시판 만들려고 책 들여다 보면서 코딩하고 있는데 머리가 피로 쏠리는 느낌이 =_=;;
소스가 무지 길어여...ㅠㅠ... 그래도 차근차근 조금씩 조금씩 코딩하다보면 완성이 되겄져..
코딩을 마치더라도 ... 그게 한방에 돌아 가면 좋으련만.. 과연 ㅋㅋ

오늘 하루는 대두분 오락하는데 투자를 했네여.. 이러면 안 되는데.. =_=;;
영어공부도 해야 하고 ... 일어가 살짝 땡겨서 일어 공부도 해 볼려구 하네요.
지금 나 자신은 실력도 없고... 뭔가 내새울 것도 없어서.. 그냥 이렇게 흘러가는대로 살아 가지만
계속 흘러갈 수는 없는 일이죠!!
변화를 일으키고 발전을 해야지 해야지 해야지 ~~

그나저나 확실한 동호회를 하나 들어야 할 텐데.. 보드 동호회에 들기는 했지만...
한번도 정모에 동참한 적이 없으니.. 쯔쯧.... 시즌이 다가오니까 이번에는 꼭!!!
참석해서 사람들도 많이 만나고 재밌게 보내고 싶네요 하하~

오늘이 가기전에.. 일어 공부 시작이라도 좀 해야겠네요.
냐아아아아아아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