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2/014

간만에 윈도우 설치 ~ 그리고 거지같은 녀석들.. 대략... 5년 만에 집에 있는 PC에 윈도우를 재설치를 했다. 계획을 세워서 한게 아니고.. 부팅이 안 되서 급작스럽게 이뤄진 일이다. 컴퓨터가 오래 되다 보니.. 어제까지 멀쩡히 쓰고 있었는데 오늘 갑자기 안 되는 것도 그다지 당황스러운 상황이 되지 않더라구. 그냥 안 될 때가 됐구나~~ 란 생각. 사실 어제 사용 할 때 좀 이상하긴 했어. DC인사이드에 오랜만에 들어 갔는데 갑자기 JRE 업데이트가 되더군. 그거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약간 버벅거리는 상태에서 종료를 했었지. 오랜만에 퍼랭이 화면에서 엔터 땅땅 때려 가면서 하니까 솔찬히 재미 있더군 ㅋ 대략 30분 정도를 투자해서 오랜만에 깨끗한 환경을 짜잔~~ 옛날에 네트워크 드라이버는 백업해 둬서 바로 찾았는데 나머지는 없다... -> 재설치를 .. 2012. 1. 24.
산수게임 사지선다형 산수 게임 입니다. 개인적으로 산수를 더럽게 못 해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막간을 이용해서 타임어택의 압박을 느끼며 두뇌 회전을 해 보세요. 생각보다 산수 실력이 무럭무럭 자라나는 느낌입니다. 1. 3단계 레벨이 있습니다. 별건 아니고.. 1단계는 1~10 2단계는 1~100 3단계는 1~1000 2. 부호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 -, * 나누기는 안 합니다. 소수점 나와서..;; 3. 문제암기 문제를 0.5초 정도 보여줬다가 숨깁니다. (3레벨에서는 1.5초 보여 줍니다 ㅋ) 원래 암산으로 풀어야 하는데 문제도 암기해서 풀어 보아요. 1레벨에서는 필요 없는 기능인데 2레벨에서는 아리송.. 3레벨 가면 왠만해서는 못 풉니다.... 필요 없는 기능인가 -_-;; 암산왕에 도전하세요 ㅋㅋㅋㅋ.. 2012. 1. 23.
직업병 꿈.. 꿈과 현실의 시리얼라이즈.. 살다살다.. 이런 거지같은 똥꿈은 처음이네.. 꿈을 꿨다.. 너무 생생하게.. 테이블이 풀이 났다고 삭제해야 한다는 결제를 받는다.. 이 결제 서류를 가지고 또 어딜 가서 삭제해야 한다고 결제를 받는다.. 최종 사인된 보고서를 들고 삭제명령을 날린다. 꿈에서도 일을 하다니.. 기분이 더럽다고 느껴지는 순간.. 그 순간 모든 일들이 파노라마처럼 지나간다... 대장 -> 뇌 -> 똥꾸녕 ...... .. 꿈이 깨면서 배가 미친듯이 아파온다. 곧장 화장실로 달려가서 푸더더덥 으허헝 참으로 IT 스러운 꿈이다.. 이런 것도 직업병인가. 요즘 연초라서 하두 시달리다 보니까 별에 별 꿈을 다 꿔 본다. ㅋ 꿈과 현실의 시리얼라이즈.. 동기화 할께 없어서 이딴게 동기화 되냐 -_- 내용도 조금 엉터리다. 테이블이 풀.. 2012. 1. 16.
폈다!! 담배 흡연량 체크하는 어플입니다. 1. 오늘 중간에 큼지막한 폈다!! 버튼을 누르면 현재 시각으로 카운터가 올라 갑니다. 2. 조작 오늘 카운터 한 것을 상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날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깜빡하고 안 눌렀을 경우 나중에 시간 맞춰서 넣을 수 있어요. TIME 버튼을 누르고 시간을 설정한 다음 추가 버튼을 누르면 저장이 됩니다. 리스트 중에서 지우고 싶은거 꾹 누르고 있으면 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DELETE ALL 버튼은 해당일 날짜꺼를 몽땅 삭제 합니다. 3. 통계 그래프로 확인을 해 봅시다. 현재 시각, 해당 날짜는 퍼런색으로 그라데이션을 줘 봤습니다. 2012. 1.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