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other/수다쟁이 강멍멍이

싸이월드 쪽지에서 가끔 보는 글... -_-

by 강멍멍이 2008. 1. 9.
반응형
이곳저곳 클럽을 가입해 뒀더니... 꽤나 쪽지가 오는 편이다.
근데... 가끔씩 이딴 쪽지가 날아 오더라....헤오..

님아.. 이렇게 쪽지보내기까지 망설이다가 보내는건데요.. 홈피 돌아다니다가 님한테 좀 끌려서 이렇게 쪽지보냈어요..님하고 좋은관계 만들어 보고싶은데... 혹시라도 애인이나 결혼하셨다면, 죄송하구여...^^
그치만.. 애인이 있거나 결혼하셨더라도 친하게 지내고싶은데, 나이차이도 얼마 안난거 같구영... 흠.. 제가 싸이는 안하구영.. 이것도 뭐 찾을려고 잠깐 들어온건데.. 제가 자주 쓰는 메신저있는데 주소는 http://www.xxxxxxxxxxxx.co.kr 이구여, 여기 접속하셔서 회원이 아니시라면 회원가입하시구영.. 메신저 다운받으시고 메신저 접속하셔서 저를 찾아주시겠어영.. 저는 거의 메신저 접속해있거든요... 제 닉네임은 *파란하늘* 이에요.. 혹시라도 제가 없더라도 실망하시지 마시구, 기다려보시겟어요... 그럼 믿고 메신저에서 님에게 쪽지올때까지 기다릴게요^^장난아니거든영.. 장난사절이에요^^

어때.. 다들 한번씩 받아 보셨지 않은가???
설마.... 여기에 넘어가는 사람은 없겠지?? ㅋㅋ
...넘어가는 사람이 있으니까 이런 쪽지가 계속 날아 오는 거겠찌 -_-;;
반응형

댓글